• 세팍타크로 라이프 = sepaktakraw.life 완벽한 도메인 적용
    History 2017. 5. 8.

    10년 넘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도메인은 코리아타크로 닷컴(koreatakraw.com)을 사용해 왔다. 코리아타크로 닷컴 도메인을 구입한 이유는 한국 + 세팍타크로를 상징하기 위함이었다. 하지만 블로그 제목은 세팍타크로 라이프로 세팍타크로 통해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기록하는 블로그였다.




    대표 도메인 com, net, co.kr등 과거에 비해 수 많은 국제 도메인이 현재 탄생하였다. 도메인 검색하던 중 .life 도메인을 발견한 순간 본능적으로 결제하여 티스토리 2차 도메인으로 등록하였다. 사실 10년 넘게 세팍타크로 라이프 도메인으로 사용한 koreatakraw.com는 거의 모든 포털 검색 사이트에 등록이 되어 포스팅에 검색이 되었는데 앞으로는 블로그 제목과 깔 맞춘 sepaktakraw.life로 다시 태어나게 될 것이다.



    sepaktakraw.life 도메인과 블로그 주소가 일치되어 세팍타크로 관련 글을 사용할 때마다 검색은 더욱 잘 될 것으로 믿고 과감하게 변경하게 되었으며 더 이상 완벽한 블로그 도메인 주소는 없다고 판단되어 앞으로 벌어질 일들을 감수하고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


    시간이 흐르면 자연적으로 블로그 지수도 높아질 것이며 꾸준하고 질좋은 포스팅이 이어진다면 금방 회복할 것으로 믿는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댓글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 2024. 세팍타크로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