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해야만 먹을 수 있는 통영 향토 맛집
    Life/travel 2017. 7. 12.

    통영 여행이 즐거운 것은 귀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오늘 소개하는 음식점은 통영의 한식 맛집으로 통영 바다의 향기를 맛 볼 수 있는 향토 식당이다. 일명 통영 백반 음식이라 할 수 있는 중앙식당은 통영 이웃 동네 사람들이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방에서 늘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김치와 된장국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서 중앙식당은 최고의 선택이었고 평소 한그릇만 밥을 먹는 아내는 여기에서 두 그릇을 그냥 비웠다. 통영 바다에서 잡힌 물고기 음식은 기본이고 맛깔스런 양념 맛이 예술이었다. 바다가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해물 된장찌게 국물은 지친 여행에 피로를 풀기에 충분하였다.



    무엇보다 모든 재료들이 싱싱했고 국산 재료는 기본 정갈한 맛과 단백한 맛이 어울어져 공기밥을 계속 먹을 수 밖에 없게 되다. 아내는 식당이 가장 마음에 드는 이유는 양념을 하는데 아낌 없이, 담백하게 잘 조절해서 모든 음식이 아주 맛깔이 난다고 한다. 밥을 다 먹고 나면 정말로 자연스럽게 발이 늘어지고 한 숨 자고 식당을 나가고 싶어진다.


    통영향토맛집


    가족 식구들이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와 기념으로 식당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통영의 숨은 맛집인 중앙식당은 통영 여행을 올 때마다 꼭 기억해두었다가 찾게 된다. 음식 맛은 개인차가 있지만 우리 입맛에는 중앙 식당의 음식 맛은 최고였다.


    통영맛집





    [통영 여행 추천글]

    ▶ 통영 여행, 당을 채워주는 오미사 꿀빵 추천!

    ▶ 통영 루지의 생생한 체험 후기

    ▶ 통영 케이블카 여행, 문필로 표현하기 어려운 미륵산 정상 풍경

    ▶ 통영 맛집 추천, 가족 여행 코스에 좋은 굴 음식점(대풍관)

    ▶ 통영 가족 여행, 꿈과 희망 그리고 미소를 안겨준 동피랑 마을

    ▶ 꿈이 있는 동화 속 골목길, 동피랑 마을



    댓글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 2024. 세팍타크로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