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4회 동남아시안게임 여자 세팍타크로 결승전 동영상
    SepakTakraw/video 2008. 11. 11.

    세팍타크로 경기하면 난이도가 높고 화려한 기술로 인해 남자 선수들이 펼치는 게임으로 인식하기 쉽다. 하지만 여자 선수들도 남자 선수 못지 않은 특유의 유연성과 차분함이 돋보이는 플레이를 펼치기 때문에 세팍타크로의 또다른 묘미를 보여준다. 본 영상은 2007년 태국에서 열린 동남아시안게임(SEA GAMES) 태국과 베트남의 결승전 실황을 DVD로 복사한 영상이다. 내가 갖고 있는 기술로는 도저히 풀 버젼으로 올리기에는 역부족이다. 하지만 최고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세팍타크로 동영상임에 틀림없다.

    여자 세팍타크로 경기 동영상을 소개하는 것이 처음인 것 같다. 영상 속에 펼쳐지는 동작도 멋지지만 개인적으로 화려한 색상들이 현란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더 좋은 것 같다. 관중과 선수들이 하나가 되는 모습... 참... 멋지다. 하나도 빠짐 없이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기술과 전략들을 보고 배웠으면 하는 바램이다. 또한 남자보다 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운동하는 여자 선수들을 위해 영상을 바친다.

     

     

     
    2006년 카타르 도하 아시안게임에서 베트남이 태국을 이기고 금메달을 차지하여 2007년 태국에서 열린 SEA GAMES에서 태국은 기필코 베트남을 이겨야하는 상황이다. 베트남의 굳히기 기회인가, 아니면 태국이 정상 재탈환에 성공하느냐의 중요한 대회였다. 베트남의 에이스 첫번째 레구는 피말리는 접전 끝에 태국에서 졌다. 사실 홈팀인 태국의 어드벤테이지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베트남의 기량은 일취월장하였으며 항상 태국을 위협할 수 있는 기량을 축척하게 되었다.


    덧) 풀 버젼 동영상을 전부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 궁리 중이다. 2007년 SEA GAMES 여자 세팍타크로 풀 버젼 CD가 필요한 분은 연락바랍니다. 본 영상을 보시면 알시겠지만 음성 싱크가 3-5초초 정도 늦게 나온다.


    댓글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 2024. 세팍타크로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