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여행, 한 달만에 블로그 복귀 신고!
    Thailand 2019. 6. 17.

    오늘 세팍타크로 라이프 블로그에 로그인하여 확인해보니 한 달 이상 자리를 비운 것을 알 수 있었다. 그 동안 태국에서 세팍타크로(Sepak Takraw, เซปักตะกร้อ) 전지훈련과 국내대회 참가, 학회지 논문, 태국무역업무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 블로그를 할 수 있는 여유 있는 삶을 살면 좋겠는데...

     

     

     

    하지만 그 사이에 태국 여행을 새롭게 경험하는 기회도 갖게 되었고 세팍타크로를 한 층 더 깊게 내다볼 수 있는 일도 생겼다. 세팍타크로(Sepak Takraw, เซปักตะกร้อ), 하나를 위해 28년간 태국을 왕래하는 것도 지칠때도 되었는데 여전히 세팍타크로 정수를 찾아 떠는 여행이 즐겁다. 

     

    ▲ @2019. 파타야. 태국 로얄해군 세팍타크로선수가 두발 정리하는 모습. 

    처음 프로리그에 참가할 때 숙박했던 곳에 10년만에 방콕의 같은 호텔을 다시 묵게 되어 같은 시선을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도 하였다. 태국은 올 때마다 새로운 음식을 먹게 되고 그 동안 대충 알았던 것도 더 자세히 그리고 깊게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여행을 통해 자신을 바라보는 시간도 갖게 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접하게 되었다.

     

    ▲ @2019. 방콕. 몬티엔 리버사이드 호텔 수영장

    그 동안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애드센스 수익이 꾸준하게 나와서 고맙다. 블로그 지수가 아직까지 살아 있는 것 같아 다행이고 앞으로 시간이 날 때 마다 좋은 글을 쓰면서 여유를 갖고 블로그을 운영하고 싶다.

     

     

    [관련글]

    ▶ 세팍타크로 라이프 블로그 스킨 변경, 티스토리 스킨 강추!

    ▶ [태국여행] - 세팍타크로 태국 여행기 동영상

    ▶ [잡학지식] - 세팍타크로 라이프(sepaktakraw.life) 도메인 변경 후 블로그 제자리 찾기

    ▶ [블로그 및 운영자 소개] - 세팍타크로 라이프 = sepaktakraw.life 완벽한 도메인 적용

    ▶ [태국여행] - 방콕 여행, 아침 풍경 스냅 사진

    ▶ [독백] - 4개월간 블로그 중단되었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그대로였다.




    댓글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 2024. 세팍타크로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