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타스 유니폼과 함께한 7년이 흐른 지금,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Monologue/sport 2023. 2. 20.

    스포츠에 종사하면서 많이 접하게 되는 분야는 선수 유니폼과 츄리닝 그리고 신발을 선택하는 일이다. 선수들에게 유니폼은 전투복과 같은 개념으로 팀을 상징할 수 있고 경기력에 도움이 되는 재질과 색상등 여러가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그러면서 반전문가적인 안목이 생기게 되고 매 년 선수단 유니폼을 선정하는데 특별한 기준으로 제작하게 된다.

     

    올해 부산환경공단 남자 세팍타크로팀 유니폼 컨셉은 '밀리터리' 로 홈앤드워에이 유니폼 2벌과 스페셜 유니폼 1벌 그리고 푸른 츄리닝을 선정하였다. 오랜동안 준타스와 함께 유니폼을 제작하여 왔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과 유니폼 재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다.

     

    준타스유니폼디자인시안
    준타스유니폼디자인시안

     

    준타스 유니폼을 입고 수 많은 경기를 뛰면서 전국체전 우승과 국내대회 우승을 이루었다. 선수들 반응도 좋아서 7년째 준타스와 함께 하면서 지금까지 큰 어려움 없이 운동 유니폼 제작하고 있다. 그 동안 준타스는 유니폼 외 양말, 신발, 겨울용 파카등 다양한 상품들로 업그레이드 되어 유니폼 시장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중이다.

     

    준타스가 좋은 점은 납품 기일이 확실하고 원하는 디자인, 원단재질, 운동에 필요한 부가적인 의류등을 원스톱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메이저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데쌍트등과 같은 의류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퀄러티가 좋다. 점점 커가는 준타스를 보면서 우리나라 스포츠 의류 시장도 발전하는 것을 느끼게 된다. 나만의 특별한 유니폼을 제작하고 싶다면 준타스를 한 번쯤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관련글]

    - 축구 유니폼 '준타스' 추천, 특별함을 갖게 한다.

    - 자긍심을 높혀주는 맞춤형 '준타스' 제작 후기

    - 단체 유니폼 제작, 준타스만 고집하는 이유

    - 올해도 유니폼 제작 '준타스'와 함께하는 이유

    - 준타스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준타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준타스 공식 스토어. 고퀄리티 축구 풋살 용품 커스텀 주문 제작

    smartstore.naver.com

     


    댓글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 2024. 세팍타크로 라이프 All Rights Reserved.